구글 SEO 제목 태그의 적절한 활용 8

구글  SEO 제목 태그의 적절한 활용


제목 태그를 활용하여 중요한 부분을 강조합니다


제목 태그 (<head> HTML 태그 또는 HTTP 헤더와 혼동하지 마세요)는 사용자에게 페이지 구조를 보여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제목 태그에는 6개의 크기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내용을 위한 <h1>부터 시작하여 <h6>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1).



제목 태그는 포함된 텍스트를 페이지에 있는 일반 텍스트보다 크게 만들므로, 이러한 시각적 효과는 사용자에게는 이 텍스트가 중요하다는 인식을 주고 제목 텍스트 아래에 있는 콘텐츠의 유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러 개의 제목 크기를 사용하여 콘텐츠의 계 층 구조를 만들면 사용자가 문서를 이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권장 사항


제목 태그는 내용의 개요를 작성하는 작업

큰 종이에 개요를 작성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페이지의 콘텐츠에 대한 중요 사항과 부가 사항을 파악하고 제목 태그를 어디에 사용하면 적절할 것인지 결정합니다.


피해야 할 사항:

  • 페이지의 구조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텍스트를 제목 태그에 배치
  • <em> 및 <strong>과 같은 다른 태그가 적합한 곳에 제목 태그 사용
  • 불규칙적인 제목 태그의 사용


한 페이지안에 제목 태그를 신중하게 사용

제목 태그는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합니다. 한 페이지에 제목 태그가 너무 많으면 사용자가

중요한 콘텍츠를 파악하기 어렵고, 각각 다른 주제를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피해야 할 사항:

  • 페이지 전체에서 제목 태그를 너무 많이 사용
  • 페이지의 모든 텍스트를 제목 태그에 배치
  • 제목 태그로 구조를 표현하지 않고 텍스트 스타일을 지정하는 데에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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