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 분양 ✔

 

성남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 분양

 


 

계약금 10%
중도금 50%무이자
분양권 전매가능한 성남 오피스텔 분양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지역 내 랜드마크 입지를 자랑하는
모란역 오피스텔로인기 좋은 더블역세권에
활발한 성남의 도시정비사업으로 미래가치
높은 모란역 오피스텔 분양 소식 시작하겠습니다.

 

 

 


최근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위치하고 있는 성남시 부동산 시장의 활황세로 인하여 성남 원도심 도심정비사업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멸실 주택 및 이주세대 증가로 풍부한 이전대체 실수요를 형성하고 있고 각종 생활편의시설의 건립이 예정되면서 원도심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성남 오피스텔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자리한 성남은 서울송파와 위례를 접하고 있고 주변으로 분당과 판교 등 대표적인 신도시와 인접하고 있어 뛰어난 입지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그 동안 부동산 경기와 맞물려 구도심의 노후화가 심화되고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신도시 공급중단과 부동산 경기 회복이 가시화 되면서 성남 오피스텔 및 지역 부동산의 가치가 급부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례로 지난 9월 분양한 산성역 포레스티아는 (평균) 8.89:1의 경쟁률로 3일만에 완판되는가 하면 8월에 분양한 고등지구 호반베르디움 역시 (평균) 22:1을 기록하는 등 단기간에 모두 주인을 찾았다고 합니다.


이들이 모두 완료되면 이 지역은 신도시급의 쾌적한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인근에 성남종합스포츠Center가 개장했으며 8만5천54제·곱미·터 규모의 성남시립의료원이 2018년 완공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가 크다고 합니다.


사실 고강도 규제로 서울 부동산 시장이 묶이게 되자 강남권역 등으로 접근성이 우수한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입지한 인근 성남시로 이주하려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실제로 성남시에서 신규 분양하는 단/지들이 높은 경쟁률로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KB부동산 시세에 따르면, 성남시 평당 아파트 (평균) 시세는 1,808만 원(2017년 4분기 기준)수준으로 1년 새 9.8%(16,46만원, 2016년 4분기 기준)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부동산 관련 업계에서는 최근 판교, 위례 등에 가려졌던 성남시가 구도심 개발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며 이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주요 도심과의 접근성이 높고 주변에 우수한 생활 인프라가 마련돼 있어 인근 학교 학생과 교직원, 산업밸리 종사자는 물론 아울러 지역개발에서 비롯되는 풍부한 미래 가치로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와 같은 수익형 부동산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 신영건설 주식회사가 12월에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에 성남 오피스텔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을 공급할 예정이라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성남 오피스텔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14층, 총 228실, 전/용면/적 23제곱미터 부터 52제곱미터로 Room과 거실/주방과 침실 2개를 갖춘 2Room 등으로 지어져 임대수익형 투자자뿐 아니라 시세차익형 투자자들까지 몰릴 전망이라고 합니다.


특히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단지는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한 뛰어난 교통환경이 큰 좋은점으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지하철 8호선 수진역과 분당선 모란역이 바로 이웃한 더블 역/세권 모란역 오피스텔 단지로 문정역까지 10여분대/잠실까지 20여분대로 움직일 수 있으며 서울 강남으로는 10여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뿐 아니라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 단지 주변으로 분당-수서고속화도로 탄천IC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성남IC가 있어 수서와 삼성 등 강남권역은 물론 수도권 주요 도심인 판교와 분당/위례와 하남/남양주까지도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발의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현재) 모란역까지 운행중인 지·하·철 8호선의 모란/판교 연장 계획도 추진 중에 있어 개통시 모란역 오피스텔 지웰에스테이트 큰 수혜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성남시 구도심 유일한 평지지대에 들어서는 성남 오피스텔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 중앙초교/성일중교/동광중교/성일고교/동광고교 등 주요 명문학군과도 인접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중원구청-중원도서관-성호시장-대형할인매장 및 아울렛과 모란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지난 5월에 개장한 성남종합스포츠CENTER와 2081년 완공 예정인 성남시립의료원이 모란역 오피스텔 지웰에스테이트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주거의편의성과 함께 건강하고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여가생활도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에서는 모두가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 단지는 판교를 기반으로 한 약 25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갖췄다고 합니다. 현재 모란역 오피스텔 지웰에스테이트 성공적인 조성을 마친 판교테크노밸리는 물론 2019년 말 완성을 예정하고 있는 판교창조경제밸리와 가까워 향후 판교의 배후 주거지로도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성남 오피스텔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인근으로 가천대 동서울대 등 지역 내 5개 대학교와 첨단 산업 및 벤처 기업들이 소재한 분당벤처밸리/성남하이테크밸리 등을 비롯해 문정지구법조타운 등 약 25만명 기반의 풍부하고 다양한 임대수요를 탄탄하게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파트 못지 않은 특화설계가 돋보이는 성남 모란역 지웰에스테이트 오피스텔 분양 주택전시관은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수진역 주변에 마련되고 있습니다. 실수요와 투자수요 모두를 만족시켜드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모란역 오피스텔 지웰에스테이트 궁금하신 부분 및 전시관 위치 안내 휴대폰 문자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