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 상가 <상담문의>


[동탄2신도시]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 상가 <상담문의>

 

 


동탄2신도시 초중심상권 오피스텔
동탄 케이씨티타워 분양 예약 접수 중
풍부한 수요에 편리한 교통입지까지 갖춘
신계념 복층구조 오피스텔 동탄 KCT타워

뜨거운 관심 속에 분양 진행 중입니다.

 

 

 

 

 

8.2 부동산대책 규제로 아파트 투자에 제동이 걸린 투자자들이 비조정 대상지역의 오피스텔 및 상가 부동산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고 합니다. 오피스텔이 20~30대의 수요가 높고 1%대의 시중은행 정기예금 금리에 비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10월 말 기준으로 전국 오피스텔의 수익률은 평균 5.26%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같은 officetel이 밀집되어 있는 서울은 평균 수익률이 4.91%로 5% 선을 회복하기 어렵다고 보인다고 합니다. 이에 서울 못지 않은 임대 수요와 낮은 분양가를 갖춘 경기도 내 오피스텔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풍부한 오피스텔 수요를 갖춘 동탄2신도시에 입지한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상가 분당과 용인 오산으로 둘러쌓인 수도권 서남당 최고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황금입지를 자랑 한다고 합니다. SRT 개통으로 빠르게 강남에 진입할 수 있게 돼 경기도로 눈을 돌린 부동산 투자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서울로 출퇴근하는 젊은 세대의 유입이 편리하고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인근으로 자리한 일반산업단지와 국내 굴지의 대기업 전자 회사 등 배후수요도 풍부한 동탄2신도시 오피스텔 동탄 케이씨티 타워 오피스텔 현재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분양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화성동탄2신도시 동탄2택지개발지구 17블록 지하3층부터 지상8층 규모의 동탄 오피스텔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상가 동탄2신도시 11자상권내 중심부에 위치하며 스포츠레저시설/생활편의시설/메디컬존과 오피스텔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지하1층 소아 연합의원(소아과, 치과, 피부과, 재활 등) 400여평이 이미 임대를 확정한 동탄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층고 4.5미터의 호텔식 복층 설계로 희소성을 높였으며 전세대 10년 임대가 확정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 외 주차장지분에 의한 수익금 배분도 가능한 동탄 케이씨티타워 상가 주변의 상가들의 주차장부족으로 인해 동탄 kct타워의 주차시설를 다수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고합니다. 또한 동탄 오피스텔 케이씨티타워 상가 지하1층에는 250여평의 사우나와 락볼링장/스크린게임장/식음료 FOOD코트가 입점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그 외 동탄 케이씨티타워 상가 지상 1층에는 독점업종인 약국과 편의점, 부동산, 유아용품, 키즈스튜디오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들어와 있어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에서는 진정한 원스톱 라이프가 실현된다고 합니다.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복층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복층에서의 주거편의를 극대화한 편안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수요가 풍부한 업무시설이 밀집된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 중심에 위치하여 본격적인 분양이 진행중인 동탄 오피스텔 케이씨티타워 관심을 가지시고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동탄 오피스텔 거래가 활발한 강남만 봐도 일반 오피스텔보다 복층 오피스텔의 임대수익이 더 높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 만큼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동탄2신도시 오피스텔 동탄 케이씨티타워 오피스텔 & 상가 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