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금정역 동양라파크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홍보관 ✔

 

군포 금정역 동양라파크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홍보관


 

 


미래가치에 프리미엄 형성 기대감이 충만한
군포 금정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금정 동양라파크 트리플 역세권 호재와
GTX개발호재, 교육과 행정, 쇼핑 최중심지에
금정역 동양라파크 홍보관 그랜드 Open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서울 접근성을 지닌 수도권을 향하는 탈서울민들의 시선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사업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칭 군포 금정 1구역 지역주택조합 이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80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877세대 규모의 금정역 동양라파크 신규 아파트 공급이 추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국 곳곳에서 공급이 잇따르고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조합원이 사업주체가 돼 조합을 결성, 토지를 매입하고 건축비를 부담해 진행되는 아파트로 원가 절감을 통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데다 청약 통장과 무관하다고 합니다. 이에 청약 경쟁을 피할 수 있고 동/호 지정이 가능하며 일반 재개발사업보다 사업기간이 단축된다는 특징을 지녀 내 집 마련의 대안으로 금정역 동양라파크 부상했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금정역 동양라파크 홍보관 오픈과 함께 조합원 모집에 본격 나선 금정역 지쳑주택조합 금정 동양 라파크 금정역 초역세권에 들어설 예정으로 공동주택인 아파트와 지하1층과 지상1층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진 (지하)2층부터 (지상)29층의 8개동 규모로 지어질 계획이라고 하여 금정 동양라파크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파라곤이라는 브랜드로 주택시장에서 신뢰를 쌓은 동양건설산업이 금정역 동양라파크 의시공예정사로 선정됐으며 금정역 지역주택조합 조합원 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과 경기, 인천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하면서 세대주 및 세대원이 소유한 집이 없거나 84㎡ 이하의 소형주택 1채인 경우 금정 동양라파크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사회의 1~2인 가구 증가로 인해 금정역 동양라파크 사업지인 군포시 역시 세대수 증가세를 확연한 상황에서 중소형 주택형의 수요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아파트 전세가율이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로 꼽히는 군포시는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되는 중소형아파트 비중이 크고 산본 신도시가 인접해 각종 편의시설과 지하철 1호선과 4호선이 자리해 생활 기반 여건도 우수하다는 평가 속에서 전세가가 고공행진 중이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전세품귀 현상이 빚어지며 분양 및 매매 전환을 고려하는 전세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군포시 아파트 공급은 2010년 9월 이후 전무해 현재 시점 기준 아파트 신규공급 물량이 절대 부족하다는 분석이 대두되고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새롭게 추진되는 금정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금정 동양라파크 희소성을 바탕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게 금정역 동양라파크 홍보관 관계자들의 설명이라고 합니다.


금정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금정역 동양라파크 특히 일반분양 아파트와 어깨를 나란히할 수 있는 상품성이 금정 동양라파크 홍보관을 찾은 수요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각 세대에 홈네트워크 solution을 제공해 생활 편의성과 경제성, 안전과 쾌적한 주거생활을 도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금정역 동양라파크 기본적으로 넓은 수납공간과 주부님들의 생활동선을 고려한 디귿자형주방과 안방드레스room/파우더room을 전 타입에 마련할 예정이며 팬트리room 시공을 통해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 외 풍성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추어 입주민의 주거 편의를 금정동 동양라파크 도모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군포 금정역 동양라파크 아파트 주택타입 별로 살펴보면 59제곱미터A형은 남동향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침실2와 붙박이장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군포 금정역 동양 라파크 아파트 59제곱미터B형은 서향남향동향 3베이설계로 맞통풍과 채광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금정동 동양라파크 남향 4베이 설계 도입으로 일조량 확보와 환기가 뛰어난 84제곱미터형은 침실/붙박이장/ 다목적실 공간이 제공되는 가운데 6인식탁 설계도 가능한 실내구조를 연출한다고 합니다.


시세 대비 합리적인 공급가가 책정된 금정역 지역주택조합 금정역 동양라파크 향후 프리미엄 형성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 쏟아지며 2018년 주택매매가가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란 전망이 주를 이루며 현재 조합원 모집이 속도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 청약 경쟁을 피해 일반 재개발사업보다 사업기간이 단축된다는 특징을 지닌 금정 동양라파크 방문예약 후 찾아주시면 홍보관내 유니트 관람과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금정동 동양라파크 홍보관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조합원가입안내와 금정역 동양 라파크 홍보관 위치 안내 문자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