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홍보관 오시는 길☜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홍보관 오시는 길

 

 

 


경기북부2차 테크노밸리 본격 추진으로
배후 주거지 역활할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지역주택조합아파트 공급되며 이목을 끕니다
구리시 교문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구리 양우내안애 홍보관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손님맞이에 연일 많은 방문객으로
뜨거운 열기속에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구리 양우내안에 경기도시공사는 구리시, 남양주시, 구리도시공사, 남양주도시공사와 함께 남양주와 양주의 경기북부2차 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의 업무협약을 구리 실내체육관에서 체결하였음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이 같은 상황 속 청약 통장이 필요없음은 물론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제곱미터 이하 1주택자라면 어느누구나 조합원 가입이 가능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공급된다는 소식으로 구리 양우내안애 홍보관 찾아주시는 방문객들로 붐비며 이목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구리 양우내안애 지역주택조합은 전매가 자유롭고 명의 이전이 가능한데다 각각 매도인의 양도소득세, 매수인의 취/등록세 부담이 없으며, 사업비용 감소로 합리적인 가격, 사업완료 후 시세차익으로 인한 이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으로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투자 목적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구리 양우내안애 공급되는 구리시 교문동은 다산신도시 진건지구/지금지구, 별내지구, 구리갈매지구, 인창/수택 재정비촉진지구 등 인근 택지 개발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어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았던 곳이라고 합니다.


해당 구리 양우내안애 아파트는 구리시 교문동 412-5번지 일원에 (지하) 3층부터 (지상) 20층 총 5백4십4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4베이 [판상형] 구조 적용과 넓은 동 간 거리를 확보했다고 합니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전 세대 소형 면적임에도 타입 별 다양한 공간구성을 통해 교문동 양우내안애 만의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개발 프리미엄에 이어 구리 양우내안애 교통편으로는 향후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과 경의중앙선 구리역을 비롯 2022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8호선 연장이 있어, 강남/잠실 등 주요 지역 접근성이 지금보다도 훨씬 크게 향상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이와 더불어 오는 2022년 구리세종을 잇는 고속도로가 준공될 경우 서울과 세종시간의 이동 시간이 70분 대로 대폭 단축될 것으로 기대되면서 이또한 교문동 양우내안애 가치를 높여드리게 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또한 구리 양우내안애 월드디자인센터/상설전시장/인테리어디자인 기업 업무단지/ 외국인 전용 주거단지/호텔 및 쇼핑센터/국제학교 등이 들어서는 구리디자인시티가 2020년 준공을 앞두고 있어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수요 및 인구 유입에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합니다.


교통/개발 프리미엄에 못지 않게 최근에는 역세권과 친환경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아파트에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다고 합니다. 그런 점에서 구리 양우 내안애 안성맞춤인 구리 아차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현대인들 사이에 well-being 과 healing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아파트시장에서도 친환경 주거시설에 대한 선호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구리 양우내안애 여기에 전통적으로 중시되는 교통환경 역시 눈여겨볼 필요가 있으며 실제 같은 아파트 단지라도 역과의 거리에 따라 큰 시세 차이를 보인다고 합니다.


천혜의 자연을 모자람없이 모두 누릴 수 있는 특화설계가 돋보이는 구리 양우내안애 이 곳에서는 채광과 통풍에 더이상 민감해지실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친환경 설계가 적용될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입니다.


편리한 뛰어난 생활 인프라, 우수한 교육환경,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생활편의시설,
굵직한 교통 호재가 이어지면서 여기에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춘 구리 양우내안애 더이상 고민 없이 찾아주셔야할 곳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오픈하고 있는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홍보관 방문전 전화예약하고 찾아주시면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기타 자세한 부분은 대표번호를 이용하시면 친절한 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