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산 진동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홍보관 소식✔


창원 마산 진동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홍보관 소식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북일반산업단지 인근에 공급하는 총 1,290여 세대로 조성되는 창원 진동 서희스타힐스 진동면에서 가장 큰 규모로 조성되면서 관심이 뜨겁다고 합니다.


창원 진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진동 서희스타힐스 토지 100% 확보에 따른 사업 안정감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서희건설이 시공하는 창원 진동지구 서희스타힐스 지주택 특성상 일반적으로 사업 토지 확보가 어렵고, 인·허가와 자금 관리 부분에서 어려운 부분이 있는것에 반해 마산 진동 서희스타힐스 가장 큰 난관인 토지 확보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다고 합니다.


지난 2월 창원시로부터 도시개발구역지정 제안에 대한 수용 통보를 받음은 물론 도시개발수용법 제22조에 의한 토지 100% 확보한 진동 서희스타힐스 주민 공람과 공고를까지 마치고 도시개발구역 지정을 위한 경관 심의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진동면 도시개발구역의 경우 현재는 도시가스 미공급지역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창원시와의 협약에 따라 진동 서희스타힐스 신축공사가 진행되는 2019년부터는 도시가스 공급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연일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창원 진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마산 진동 서희스타힐스 오픈 이후 홍보관 방문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하1층부터 지상25층 규모 11개동으로 추진되는 창원 서희스타힐스 실거주자 선호도가 가장 좋은  59㎡ 타입과 74㎡ 타입 2가지 형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전면 베란다를 접하는 방이나 거실 개수가 4개인 4Bay로 설계되는 창원 진동 서희스타힐스 시각적으로 넓게 보이며 채광권과 통풍이 탁월한 아파트의 장점을 안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창원 서희스타힐스 단지 내는 LG전자 전열 교환 시스템을 이용한 공기청정시스템을 도입하여 무려 4단계 공기 청정으로 초미세먼지까지 90% 이상 거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 진동 서희스타힐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새집증후군이나 아토피 예방에도 신경 쓸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산 서희스타힐스 단지 내 문화 공간으로는 피트니스클럽/어린이집/실버룸 등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진북산업단지를 비롯해 구산해양관광단지와 마산로봇Land, 가포신항 등을 끼고 있는 창원 진동지구 서희스타힐스 마창대교와 2번국도, 14번국도, 진동우회도로가 진동 서희스타힐스 와함께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는 물론 중학교와 고등학교까지 모두 걸어서 등하교할 수 있는 진동 서희스타힐스 진동도서관과도 가까워 면학분위기가 조성되어 있는 창원 진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라고 합니다. 그 외 각종 금융기관과 관공서, 운전면허시험장과 터미널까지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생활편의 인프라가 잘 조성되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단지 내 가로수공원과 일대 진동그린공원, 유적공원과 진동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뒤로 광려산이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아파트라고 합니다.


평당 평균 500만원 후반부터인 진동 서희스타힐스 현재 선착순 동/층 계약 중이라고 하니 원하시는 동/층이 있으시다면 서두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명품 창원 진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창원 진동 서희스타힐스 그 어떤 지주택 아파트 보다 투명하고 조합원의 이익을 위해 발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진동 서희스타힐스 홍보관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문의 및 궁금하신 부분 언제든지 문의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