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성복자이 51평형 인테리어(모델하우스)

용인성복자이 51평형 인테리어(모델하우스)

 

 예전에 용인성복자이를 방문하고 찍었던 사진을 이제서야 올립니다.

성복자이 1차 51평형 사진입니다. 현재 입주아파트로 입주시기가 오래되었지만, 미분양이 아직도 있네요.

최근들어 분양이 잘된다고 들었습니다. 이유는 분당선이 12월에 개통된다고 하던데, 관심있으시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성복자이 모델하우스성복자이 방문시 마감여부 및 모델하우스 영업관련 문의를 꼭 하시기 바랍니다.(마감 또는 폐관했다고 이 블로그에 민원이 가끔 있어서..)

 

 

 

성복자이 51평형 출입구

 

어떤 말이라도 적어야 하는데, 오래 되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

 

 

어두운날 방문을 했는데,프레쉬가 안달린 카메라서 좀 어둡게 나왔네요.

 

 

제 기억에 5~60평대에서 51평형이 제일 괜찮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간 및 방크기가 개인적으로 잘 어울린다고나 할까? 구조가 좋다고 할게요.~

 

 

 

성복자이 51평형 1

 

이 사진을 보니 제가 저층을 봤었나봅니다. 좀 어두운게 저층이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으나, 좋은 날씨는 아니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시원시원하네요. 50평대도 정말 구조를 이상하게 만드는 경우도 많던데, 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구조였습니다.

 

성복자이를 3년 동안 지켜봐왔는데, 특이한것은 미분양이 있는데도 특별한 할인분양을 안한다는 이유입니다.

입주시기가 몇년되었지만, 사람이 살지 않아서 그런지 깨끗했으며, 전체적은 마감재도 좋았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