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감계 힐스테이트 4차 84제곱미터 인테리어 35평형

창원 감계 힐스테이트 4차 84제곱미터 인테리어 35평형입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84제곱미터는 대부분 34평이던데 가끔 33평도 있고, 32평도 있고, 35평도 있습니다.

아니 전용면적은 84 똑같은데, 32평이랑 35평이랑은 3평이 차이나는데, 평당 가격을 뽑으면 많이 차이나겠네요..

그래서 전용면적으로 평당가를 계산해야 내가 사는집의 평당 가격이 정확히 나옵니다.

34평 35평의 구분은 전용면적(주거전용면적)  + 주거공용면적이 더해져서 그렇습니다.

(여기서 더 들어가면 제 바닥이 보일거 같아서... 암튼)


84제곱미터는 국민주택이라합니다. 

힐스테이트가 어떻게 만들었는지 구경한번해보죠.







안쪽 책장은 알파룸입니다.

요즘 아파트에서 알파룸을 많이 홍보합니다.~

알파룸과 거실의 통창으로 더 고급스러워보이면서 40평대에서나 볼 수 있는 그림이 나오네요.

































이전 유니트보다 주방 창도 많이 커졌네요.






























알파룸의 사용용도는 참 다양합니다.~

아이들과 같이 할 수 있는 토론방, 게임방, 사색방..등 꾸며도 좋을거 같아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