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 라피아노 (북유럽형 타운하우스) 미분양 안내

이정도가좋다! 운정신도시의타운하우스

 

일주일을 마무리하는 오늘은 평일의끝자락 인금요일이기도하며,올해 12월의마지막 금요일이기도 합니다그래서오늘은다가올 내년의 부동산제도소식과함께 새롭게 급부상하고있는단독주택의 소식을 전달해드리도록할텐데요우선, 당장 내년부터달라지는 부동산 제도의 정보입니다. 요즘자가마련하기힘들다는사실모두가 잘 아시리라 봅니다.최근필자의지인 또한 신혼인데도 불구하고 이렇다할만한적당한거리의신혼집을장만하지못해 곡소리를 내고 있는데요특히나수도권같은경우는 급매가 빈번히 나오고는있지만여전히 접근하기어려운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죠그러나 다행스럽게도 내년부터는 신혼부부를대상으로 생애최초로취득한 주택한해서취득세를 약50%가량 감면해준다고 합니다. 자가마련도어렵지만 취득세때문에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도 적지않기 때문에 이러한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없습니다. 이밖에도 2019년에는 공정시장가액 비율 5%이상이예고되며이외 분리과세등다양한 면에서변동이있을예정이라고 해요

 

 

최근한국은행의기준금리인상으로주택시장의 투자는 한파가닥치는 듯 했습니다.아울러 틈새시장 주택형으로 오히려전용면적59타입이큰 인기를끌기까지 했는데요요즘에는이러한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알파 서비스면적까지 톡톡히가성비적으로 누릴있는단독주택이다시금재조명을 받고있다합니다.

 

 

그래서 오늘 필자와함께 살펴보게 될오늘의 운정 라피아노는 마당부터테라스까지 폭넓게개인 취향껏 공간을활용할 수있어 더욱매력적인데요아울러아파트보다는적용되는규제에 또한비교적자유로워주목할하답니다.

 

 

예전에는단독주택이좋았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은 항상 아파트가더 좋지않느냐라는말을 하셨는데요. 지금이렇게 돌이켜 보면역시단독주택은이것저것 관리해야한다는번거로움이 있어 보다편리하고 방범도 잘되는아파트를 더욱 선호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요즘단독주택도 아파트못지 않은 보안 시스템이더해지고있는데요특히나운정라피아노와 같은 단지형단독주택은 여러세대가한곳에 모여있어 보안이나방범이 탁월하고번호인식형 주차관제를시작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방문자확인또한 가능합니다. 이밖에 전자경비 시스템으로 탄탄한 Safe Life를즐길있다고해요

 

 

한편 라피아노의세번째 시리즈인해당단지의 규모는지상 3층의높이로402가구를조성하고있습니다. 위치는 파주시동패동및목동동일원이며사업시행사로는 디벨로퍼가참여하고 태영건설사의 시공으로선보여지고 있다합니다.

 

 

 

운정 라피아노는전용84제곱미터의 단일 평형으로자연을느낄수있는루프탑과취미생활공간으로활용가능한 로프트를 동시에누릴수 있는데요 이밖에도극대화된 개방감을 위해실내외를연결하는 설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필자가 가장마음에 들었던건원커가든설계인데요 이것은아파트에서는절대로 누릴수 없는 단독주택이기때문에가능한 장점중하나인같습니다. 폴딩도어를 이용해언제든 야외가든을적시적기에 다용도로즐길있으니훌륭하죠

 

 

자고로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모델하우스저번달인11월12일 (월)요일부터 예약관람제를운영하고 있습니다 고로부득이하게내방시 이뤄지는불이익 없으시길 양해바랍니다.

 

 

 

앞서 단지규모와 그리고 이밖에 면모를살펴봤다면이번차례에는지역적인 장점을 살펴볼까하는데요 단지가들어서게 되는곳의지역적특성은일단 경기 파주시내에서도 동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대교통권을 보면우선지하철 3호선인운정신도시 연장사업이예정되어있으며GTX-A노선인운정역이예정되어 있습니다.자유로 진입에도 충분히탁월한 도로망을 형성하고 있어 딱히 모난 구석은 없는 것같아요다만,지역적단점으로원체탁월한장점을 갖춘건아니기때문에 이로인한 미흡한 부분은 있는합니다. 예전에는 중심상가까지 가려면 도보20분정도는걸렸으니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필자가입지적장점으로 보는건 동패초와신내중학교등이 맞물려있고이밖에도대각선 맞은편에는2020년7월 입주예정인아이파크와건너편운정푸르지오등 다양한대형건설사들의대단지아파트가 곳곳에형성되어 있다는겁니다. 아울러운정건강공원을끼고있고 가까이에 운정호수공원이 자리하니쾌적한 그린라이프를 즐기기에는 여러모로갖춘조건이 좋답니다.

 

 

 

 

 

주택형타입은 총3가지로각기A,B,C로나뉩니다 앞서 말했다시피전용면적은 84제곱미터하나인단일평형대인데요다양한 서비스공간이제공되며이밖에도 내부 구조가나와지금까지단독주택중탁월한모양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다시금이야기 드리지만해당 운정 라피아노는 관람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대표전화로 예약신청을 하시길바랍니다.

 

 

※관람가능고객은청약 신청서를지참하신분 또는 관람예약을 진행한 본인포함동반3인까지가능하니각별히 주의해주시길바랍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