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탑프라자 미사지구 상가분양 <상담안내>


미사 탑프라자 미사지구 상가분양

 

 

 

초저금리 시대에 적절한 투자처는 어디일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수익형 미사 상가분양
미사 탑프라자 상가분양 소식 전하겠습니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새로운 투자처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사지구 미사 탑프라자
트렌드와 상권 특색을 반영한
미사강변신도시 상가로 투자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얻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조성 중인 신도시는 상업공간비율 2%대로 한곳에 집중 형성되며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고 합니다. 희소성으로 인해 인근 아파트나 기업 등의 소비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는 상권이 만들어 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신도시 중에서도 중심상업구역에 인접한 상가 미사 탑프라자 뛰어난 조망권과 높은 집객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공원을 이용하는 거주민뿐만 아니라 이를 이용하려는 외부 이용객들도 자연스럽게 유입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상가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미사 탑프라자 비롯한 신축상가들의 이미지 변신은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미사 상가분양 각각의 상권 특색에 맞는 건물디자인은 물론 내부 인테리어 역시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사강변신도시에서 트렌드와 상권 특색을 반영한 미사 탑프라자 상가분양에 나섰다고 합니다. 미사지구 상가분양 탑프라자 경기도 하남시 망월/풍산/선/덕풍동 일원에 자리한다고 합니다.


최신 트렌드가 잘 반영된 미사 탑프라자 상가건물들은 이용자들의 호감도 상승은 물론 상가 입점자들에겐 별도의 내부 디자인과 외부 디자인 공사에 따른 추가적인 비용이 절약됨은 물론 불필요한 공사로 인한 시민들의 불편도 최소화된다는 특징을 지닌다고 합니다.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 근린상업지구 14-1,2블록에 이번달(12월) 준공예정인 미사 탑프라자 점포 분양이 선착순으로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대지면적 약 1,718㎡에 지하 3층~지상 7층 규모라고 합니다. 미사 탑프라자 영업권 반경으로 주택가와 초중고교 및 산업단지가 가까이에 자리한 입지적 장점과 대로변 30미터 상권을 낀 미사상가 탑프라자 분양 전부터 이목을 모았다고 합니다.

 

 

 

 

 

 

 

 


특히 미사 탑프라자 특색 있는 분위기와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는 특징을 지녔다고 합니다. 폭 넓은 수요자 층도 미사 상가 분양에서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미사지구 아파트나 오피스텔 기타 업무단지 종사자 외에도 강동첨단업무지구, 삼성엔지니어링 복합단지, 준공예정인 지식산업센터 등 종사자들과 나들이객 수요가 예정되어 있어 매머드급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교통환경도 참 좋은 미사 탑프라자 상일IC와 강일IC를 통해 올림픽대로와 외관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고속화도로로 접근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개통예정인 2018년 하남 5호선 개통과 서울지하철 9호선 연장(강일-미사구간)계획으로 이를 통한 인구 유입과 유동인구 증가로 미사 탑프라 상가 분양 소식 미래가치 또한 더욱 커질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미사 상가분양 소식으로 만나본 미사 탑프라자 탄탄한 배후수요 확보로 초저금리 시대 확실한 수익형 상가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대표번호로 언제든지 문의 가능하십니다. 그 외 간단한 문자 서비스로 시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