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문의] G밸리 하우스디 어반

 

가산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문의] G밸리 하우스디 어반

 

 

 

 

가산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계약과 관련된
모든 업무진행은 홍보관에서 진행되오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방문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사전 예약 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분양가 및 분양 조건, 호실 확인 및
관련 사항은 대표번호로 주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 안양천 조망을 갖춘 복층형 오피스텔로 투자가치 충분한 오피스텔 가산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과 관련된 사항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정확한 분양가 및 관련 정보는 홍보관에서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바야흐로 오피스텔 眺望(조망)권 시대라고 합니다. 오피스텔이 대중적인 주거형태로 자리잡으면서 역/세/권과 함께 강과 호수 하천 등의 眺望(조망)권을 갖춘 단지가 수요층에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이유를 眺望(조망)권이 주는 주거쾌적성과 희소가치로 꼽았다고 합니다. 오피스텔 수요층 역시 강이나 호수 하천 등을 바라보며 주거 생활을 할 수 있는 쾌적성과 그에 따른 희소가치를 더 선호하게 되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업계담당자는 “오피스텔을 주거공간으로 사용하는 주거인구가 많아짐에 따라 쾌적한 주거환경이 주요 선택요소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렇다 보니 교·통·환·경이 좋은 역/세/권 오피스텔 못지 않게 주거쾌적성이 높은 眺望(조망)권을 갖춘 가산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과 같은 단지에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게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대보건설이 아파트, 지식산업센터에 이어 전 실 복측형 알짜 단지 가산 하우스디어반 - G밸리 하우스디 어반 오피스텔을 선보인다고 하여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습니다. 대보건설이 오피스텔 브랜드(brand) 하우스디 어반을 출범하고 서울 가산동을 시작으로 G밸리 인근에 조성되는 가산 오피스텔 G밸리 하우스디 어반 인근의 안양천 조망이 가능한 오피스텔로 나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산 하우스디어반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에 조성되며, 地下(지하) 2층~地上(지상) 15층, 1개동, 오피스텔 594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시공은 대보건설이며, A-TYPE 전/용/면/적 19.37제곱비터 434실/ A-1 TYPE 전/용/면/적 19.23제곱미터 36실/ B-TYPE 전/용/면/적 19.63제곱미터 88실/ C-TYPE 전/용/면/적 35.61제곱미터 12실/ D-TYPE 전/용/면/적 35.61제곱미터 11실/ E-TYPE 전/용/면/적 39.24제곱미터 13실 이라고 합니다. G밸리 하우스디 어반 복층형 구성과 일부 호실의 안양천 조망이 가능한 설계로 주거의 쾌적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특히 G밸리 인근에 자리한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구성으로 가산 하우스디어반 희소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특히 眺望(조망)권이 탁월한 오피스텔의 경우 주변시세를 이끄는 것은 물론 앞으로 프리미엄이 붙어 시세차익을 이끌 수 있다는 점에서 가산 하우스디어반 투자자들 수요가 상당히 몰릴 것으로 보여 집니다.


이외에도 가산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은 업무지역 수요에 맞춰 1~2인 가구에 특화된 주거환경을 선보인다는 계획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G밸리 하우스디 어반 단지는 1~2인 가구 선호도가 높은 원룸과 1.5룸으로 구성했으며, 地上(지상)1층에는 100평 이상의 근린생활시설을 구성하고, 옥상에는 야외정원을 조성해 입·주·민의 생활편의성도 높인다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가산 하우스디어반


1~2인 가구를 위한 빌.트.인가전, 시스템.수납장, 인출식 식탁/ 빨래건.조.대 등 공간 활동성을 극대화하고 복층형 설계, 테라스 구조 등을 선별 적용하였으며, 홈오토system, 대기전력차단system, LED 조명 등 편의성과 경제성도 고려한 가산 G밸리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 이밖에 산책로 적용, 코인세탁실 도입 등 변화된 라이프style도 적극 반영한다고 합니다.


그 외 가산 하우스디어반 서울 내 유일한 국가산업단지인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인 G밸리와 맞닿아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것이 매력적인 요소로 꼽힌다고 합니다.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는 서울 구로동과 가산동 일대 조성된 G밸리로 구로디지털단지와 가산디지털단지1, 2단지 총 3개 단지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現在(현재) G밸리에는 약 9500여 개 기업체가 위치하고 15만 2000여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최근 G밸리가 서울시 주도하에 2020프로젝트를 적극 추진 중인 것도 가산 하우스디어반 오피스텔의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2020프로젝트를 통해서 G밸리는 향후 첨단기업체 4100여 개와 종사자 9만 명이 추가될 예정인데다가, 주거/문화/복지/여가 등의 지원시설을 늘리고 부족한 공원녹지도 조성한다는 계획이어서 G밸리는 물론 가산 하우스디어반 인근의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기 때문 입니다. 


여기에 가산 하우스디어반 풍부한 배후수요 외에도 편리한 교통편을 갖춘 매력요소도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 G밸리 하우스디 어반 단지는 지·하·철 1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이 가깝고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수원-광명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용이해 서울 도심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공사중인 서부간선도로 地下(지하)화사업과 계획수립중인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교통망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한 가산 하우스디어반 사업지 가까이로 E마트 구로점과 고려대 구로병원/ 마리오.아울렛/ 롯데팩토리.아울렛/ 현대아울렛 등의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보건설에 따르면 가산 하우스디어반은 도시형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오피스텔 거주자에 걸맞는 하이 퀄리티 어반 라이프를 제공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어반은 도회적인이란 의미의 형용사로 특별한 것(something)을 수식할 때 형용사 위치가 뒤로 간다는 점에서 착안해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오피스텔 [하우스디]이라는 의미를 강조하고자 펫 네임 위치에 어반을 붙인 것이라고 합니다.
 

대보건설 영업총괄본부장(부사장)인 최정훈 부사장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 2만 가구의 아파트를 관공서에 제공한 실적을 바탕으로 디테일을 강화시켜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스타일리쉬한 오피스텔을 선보일 것이다”며 “향후에도 디벨로퍼로서 기획수주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투자자에게 적합한 금융구조를 가진 프로젝트만을 선별, 발굴하여 시장에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특히 분양.대금으로 공사비를 받는 기존 사업방식을 지양, 우량 신탁사, 금융기관과 연계해 공사비를 선확보한 안정적인 사업만 참여한다는 전략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신설된 상품개발팀을 통해 자체 개발한 신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사업지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설계인 커스터마이즈드 디테일(Customized Detail)도 가산 하우스디어반 적용된다고 합니다.


업계담당자는 금번 분양되는 가산 오피스텔 G밸리 하우스디 어반 풍부한 배후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G밸리)에 공급된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으로 여기에 가산 하우스디어반 단.지 주변으로 진행중인 다양한 개발사업을 통해 미래 가치는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이 문의전화가 폭주한다고 합니다.


가산 G밸리 하우스디 어반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에 마련돼 있으며, 상세 주소 안내 및 기타 궁금하신 부분은 대표번호를 이용하시면 주소문자 서비스 및 세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